타이틀리스트, ‘나만의 골프볼 마크’ 캠페인

2024-09-10 11:18:54

타이틀리스트가 오는 11월 30일까지 ‘나만의 골프볼 마크’, 일명 당신은 “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어떻게 마크하시나요(How do you mark your Titleist?)” 캠페인을 진행한다.

.
전 세계 투어 선수들로부터 압도적인 선택을 받고있는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의 Pro V1과 Pro V1x는 2024년 상반기에도 변함없이 전 세계 주요 투어에서 사용률과 우승률 모두 1위를 기록했다.

.
전 세계 9개 주요 투어에서 총 11,727번의 선택을 받으며 평균 71%의 사용률을 기록했다. 우승률 또한 평균 61%로 2위 브랜드(13%)와는 6배나 가까이 웃도는 놀라운 성과로 확고한 부동의 1위 모습을 보였다.

.
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이 투어 선수들에게서 ‘가장 많은 선택’을 받고 있는 골프볼인 만큼, 선수들은 한 조로 경기를 할 때 모두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. 이때 나의 사용구를 구분하기 위해 투어 선수들은 자신의 골프볼에 각자만의 독특한 표시를 하며, 이를 ‘골프볼 마크’라 한다.

.
타이틀리스트는 골프볼을 마크하는지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‘나만의 골프볼 마크’ 캠페인을 기획했다. 국내외 유명 선수들의 볼마크 컨텐츠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, 다양한 볼마크 디자인과 의미를 엿볼 수 있다.

.
이번 캠페인의 참여는 쉽고 간편하다. 개인 SNS(인스타그램)에 ‘#나만의골프볼마크’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넘버, 로고, 라인, 이니셜, 드로잉, 복합마크, 문구 등 다양한 유형의 볼마크 사진을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. 여기에, @titleist.korea 계정을 태그하는 것은 필수다.